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주전부리

게메즈 에낙 24개입 대량구매 ㅎㅎ

by jungboup 2019. 7. 20.
728x90

 

다이소 에서 한번 사먹은 이후로

그 맛을 못잊어 매일같이 사먹었던

게메즈 에낙...

 

근데 어느날!!

동네에서 게메즈 에낙이 1000원에 3개 하던것이 없던 거임

그래서 편의점에 갔는데

편의점에서는 글쎄 한개애 500원이던거예요.

 

왠지 비싸게 느껴져서 안사먹었어요

그러다가 쿠팡에서 발견!!!

이얏호!!!

 

 

 

네.

그래서 샀어요.

24개입

ㅋㅋㅋㅋㅋ

가격은 8000원 즈음이었습니당

 

게메즈 에낙 라면 ...

 

 

 

 

무려 24개라니 후훗

그치만 하루에 한개씩만 먹으면

한달도 채 못먹는 양이예요 ㅜㅜ

 

물론 나만 먹는것두 아니구

엄마는 별로라고 하시는데

나랑 동생은 넘넘 좋아하는 까까!!

 

심지어 한봉지 양도 딱 적당해서

과자 먹고 싶을때 요고 하나면

아주 딱 좋아요!!

 

 

 

게메즈 에낙은 인도네시아 과자라고 해요

솔직히 첨 살때 인도네시아라고 해서

망설였던 나자식.

이 바보 자식

왜 진즉 사지 않은거야!!!!!

 

게메즈 에낙 라면 ...

 

 

 

상자 가득 빽빽이 쌓아져있는 게메즈 에낙 이들....♡

내사랑.. ㅎㅎ

 

 

요고를 봉지 열기전에 파파박!! 뿌셔서

라면땅 처럼 먹는 라면과자이구욤

약간 짭짤하고 치킨향 나면서

진짜 이거는!!!

맥주랑 먹으면!!!

어!!!!

아주!!!

아우 진짜 좋아요 ㅋㅋㅋㅋ

 

편의점이나 다이소에 보이면 꼭 사먹어 보세요!!

완전추천!!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