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주전부리

킷캣 청주맛! 초콜렛에서 청주맛이라니 ㅎㅎㅎ

by jungboup 2019. 4. 23.
728x90

여러분 킷캣 좋아하세요?

저는 뭐 초콜릿이라면 다 좋아하는 타입이긴 한데요 ㅎㅎ

 

특히 킷캣은 작게 한봉지씩 딱

먹기 좋게 포장되어 있어서 좋고

중간의 웨하스같은 과자층이 파삭! 거리면서

씹는 맛이 좋아서 자주 사먹곤 해요

 

저는 이 날 이마트24 편의점에서

킷캣이 2+1 하길래 구매했는데요.

두개는 말차맛 하나는 청주맛으로 샀어요.

 

와 세상에 초콜렛에 청주넣을 생각을 하다니 ㅋㅋ

너무 신박하지 않나요?

심지어 청주는 국내산 쌀로 빚었다고 하네요 ㅎㅎ

 

KitKat 쇼콜라...

 

 

한 상자에 2봉지가 들어있으니

한 봉지당 100kcal정도이고

두조각이 들어서 한 조각은 50kcal정도 되겠네요.

 

물론 이거 생각하면 암것도 못먹음...ㅋㅋ

 

KitKat 쇼콜라...

 

 

청주분말과 청주크림이 들어있어요.

 

청주라고 하면 솔직히 제사 안지내시는 분들은

잘 안먹어본 맛이잖아요

 

저희집은 제사가 많았던 집이라서

제사 지내고 나면 꼭 밥이랑 청주한잔씩 먹고는 하는데

와 진짜 봉지 열자마자!!

청주향이 쏴악~ 퍼지는데 넘넘 신기하더라구요!!

 

 

 

 

 

위쪽이 청주맛이 들어간 화이트초콜릿베이스이고

아래쪽은 일반 초콜렛인데요.

 

향은 청주향이 나서 신기하면서도 향긋한데

맛에서는 그렇게까지 청주맛이 안나요.

 

엄마도 드셔보셨는데 청주향인걸 잘 모르시더라구요.

근데 저는 청주향이 잘 나서 좋았어요 ㅎㅎ

생각보다 이질감도 안느껴지고

술 좋아하시는 아빠게 사드리면

엄청 좋아하실것같드라구요 ㅎㅎㅎ

 

나중에도 세일하면 또 사먹을 것 같아요 !

 

KitKat 스트로...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