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주전부리

더카페 저렴한 버블티 언빌리버블티!

by jungboup 2018. 12. 18.
728x90

쇼핑하려고 가까운 nc백화점에 갔어요

집에서 장지역이 가까운지라

장지역 가든파이브로 갔지요~

 

혼자 막~ 쇼핑한다고 돌아다니다 보면

실내의 텁텁한 공기때문에 목이 막히고

당떨어질때쯤 거의 매번 더카페로 갑니당!

 

 

 

더카페는 진짜 맛있고 저렴해서

넘넘 좋은데

아 왜 우리동네에는 없는건데~!!!

아 정말 ㅜㅜ

더카페 울집앞에 있음

진심 맨날 갈 수 있어요!!!

 

또 더카페는 시즌마다 신상음료도

꾸준히 나오니까

골라서 마실 맛도 있고 좋더라구요~

 

 

 

그냥 커피 마실까 하다가

옆에 이렇게 버블티를 3000원도 안하는 가격에

그것도 라지사이즈를 팔고있다고 하니

당연히 사먹어봐야죠~

 

종류도 타로티/밀크티/초코티

3가지로 고를 수 있어요.

 

아 근데 저는. .. ㅋㅋㅋ

타로티를 주문한다는게 말하고 보니

밀크티를 주문해서

어쩔 수 없이 버블밀크티로 마셨어요. ㅎㅎㅎ

 

 

 

 

버블티 말고도 더카페 겨울 신메뉴가

또 새로 나왔있었어요.

제주 한라봉티도 먹고싶고

붕어빵 꽂혀있는 비엔나!!

아 지금 넘넘 마시고 싶네요

체리 더블핫초코는 왠지

아는 맛일듯하지만 먹고싶다...

담에 가야지...

 

 

 

라지사이즈의 더카페 버블밀크티 나왔어요~

아휴 이 날 백화점에 어린애들이 많아서

좀 시끌....

애들 두고 엄마는 어디가셨는지

주의주는 사람이 없으니 시끄럽지..

 

 

 

 

어쨌든 일단 양도, 가격도, 맛도

진짜 왕 만족하면서 마셨던 버블티예요.

펄도 밑에 은근 잔뜩 들어서

계속계속 먹었어요~

 

만약 펄 추가를 원하신다면

500원만 추가하시면 더 드실 수 있다고 해요.

 

근데 추가 안해도 충분히 많아서

담에 또 먹으러 가고 싶네요!

이거 계속 팔았으면 좋겠다~~~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