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주전부리

편의점컵라면-파스탕면 크림치즈 오홍?

by jungboup 2018. 12. 17.
728x90

편의점에 들렀다가

그냥 나올 수 없어서 사온

편의점컵라면인 파스탕 크림치즈!

 

 

 

파스탕면은 크림치즈랑 토마토

두가지맛이 있는데 저는 워낙 크림파라

당연히 크림앤치즈로 선택했어요.

 

저는 cu편의점에서 샀고

가격은 1600원이예요.

일반국물컵라면보다는 조금 더 비싸요

 

 

 

 

조리법 꼭! 읽으세요

가끔 뜨거운 물만 붓고 기다리시는 분들 있는데

뜨거운 물 붇고 나서 또

전자렌지에 3분 돌려야 먹을 수 있어요~

 

그리고 뚜껑은 전부 다 떼어내야 해요.

저도 그건 뒤늦게야 읽었네요.

 

칼로리는 460칼로리예요.

오백 안되네~

 

 

 

 

스프는 두개이구요

왼쪽은 처음에 같이 넣어주는 분말스프이고

오른쪽은 먹기 직전에 넣는 유액소스예요.

헷갈리지 마시길!

 

 

 

 

분말스프 넣고 뜨거운물 부어서

전자렌지로 고고!

3분동안 멍때리고 있으세요~

 

 

 

 

파슬리랑 햄덩어리

버섯이랑 콘옥수수도 들어 있어요

나름 색깔이 예쁘게 구성한듯!

 

 

 

 

그리고 전자렌지에서 꺼내면

남은 액상스프를 넣어서 비벼주세요.

그러면 조금 물이 많게 느껴지던 것이

면에 쏙 베여서 국물이 자작하게 되더라구요.

 

 

 

 

일단 첫 냄새는 그 사골곰탕면 아시나요?

그거를 되게 오래 끓인 맛이랑 냄새가 나요.

그래서 크림치즈맛인지는 잘 모르겠고

조금 식을수록 크림치즈맛이 나긴 하는데

전반적으로 나진 않는듯해요.

 

약간 느끼하다고 느낄 수도 있지만

은근 후추맛이 강하게 나서

엄청 느끼하게 다가오지도 않아요.

 

되게 진한 맛을 기대하신다면 노노~

그냥 가볍게 드시긴 좋지만

저는 뭐 딱히 재구매하진 않을듯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