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주전부리

편의점 세계맥주 - 슈파텐/독일맥주

by jungboup 2019. 7. 12.
728x90

오늘 현재 지금

마시고 있는 중인

편의점 세계맥주는 바로 독일맥주인

슈파텐 입니당!

 

정제수,보리맥아,홉,홉추출물로 만들어졌어요.

알콜도수는 5.2%입니다.

로고가 인상적인 것이 웬 삽이 떡하니.;;;

뭔의미인지 궁금하네요.

 

독일 뮌헨지방에서 만들어진듯하네요.

 

머그컵에 마시고 있는중인지라

딱히 따라놓은 사진은 없어요 ㅜ

뭐 색은 기본 맥주색

더 진하지도 않고 옅지도 않고 그래요.

 

 

일단 첫 모금을 마셨을 때 느낀건

쓰다

첫맛도 끝맛도 씁쓸해요

그래서 좋더라구요 ㅎㅎ

너무 쓰지 않으면 저는 좀 탄산수 같고 그런 느낌인데

이건 쓴맛이 국내맥주보다 쓰니까

그 나름의 홉의 향이랄까 그런게 좋아요 ㅎㅎ

 

사실 저는 술 별로 못합니당 ㅋㅋ

알쓰예요 ㅎㅎ

이거 한캔이면 알딸딸하게 취해욤

 

 

씁쓸한 홉의 향이 나고 저는 지금 과자랑 먹는데

원래 맥주는 사실 안주 없이 먹는 경우가 많지만

오늘은 살짝 배고파서 작은 과자 뜯어서 먹고 있어요.

 

과자를 먹고 맥주 마시면

대부분 맥주 맛이 옅어져서 싫어하는데

요건 씁쓸한 향이 남아서 그런지

안주를 먹어도 맥주맛을 크게 해치지 않아서 좋네요!!

역시 맥주하면 독일인건가봐요!!

 

암튼 오늘도 잘~~ 마셨습니당 ㅎㅎ

인제 푹 잘라구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