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주전부리

이디야 커피플랫치노 한잔 덥다 더워!

by jungboup 2019. 8. 6.
728x90

 

오늘은 제일 더운 날이지만

이날도 꽤 더워서 넘 더워서

시원한 에어컨바람 쐬러 카페갔던날

 

확실히 더워서 그런지

낮에 사람들 하나 없고 ㅋㅋㅋ

이날 주말이었음에도 이디야 카페에

이렇게나 사람이 없었어요

얼마나 더웠던지

 

물론 글쓰는 지금이 사실 젤 더움 ㅋㅋㅋ

 

사람들이 없으니까 괜히 하나씩 찍어보긔

한 5시 지나니까 사람들 하나씩 들어오드라구요

 

제 옆옆 테이블에 아줌마 아저씨들 말고는

정말 사람들이 하나도 없었어요

필터로 찍으니 세상 이쁘네 ㅎㅎ

 

렌즈속으로 보면 세상 감성돋네요

실제로도 이렇게 감성돋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ㅎㅎ

 

저는 이디야 플랫치노 좋아하는데

확실히 여기 이디야 탄리사거리? 지점은

늘 싱거움

늘 뭔가 모자람;;;

분명 정량이 있을텐데

아니면 이디야는 원래 좀 싱거운 편인가요?

여기 말고 딴데 한번 가본게 다라서

원래 레시피가 좀 싱거운건지

아니면 여기 지점이 그런건지를 모르겠어요.

 

 

따른 체인점 커피들이 맛이 쎄서 그런지 몰라도

사실 맛있어서 가진 않고

그냥 중간지점이라 가까워서 한번씩 가는 듯 하네요

 

하..

그나저나..

여름 언제 끝나요

태풍 얼른 지나가라~~~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