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주전부리

노브랜드 비스킷믹스로 KFC비스킷만들기! 엄청쉬움주의

by jungboup 2021. 1. 26.
728x90

노브랜드 비스킷믹스로 KFC비스킷만들기! 엄청쉬움주의

 

 

진짜 오랜만에 이마트 다녀왔는데요,

노브랜드 신제품들이 더 많이 생긴것같아요.

이거는 예전에도 있었는지는 잘 기억이 안나지만

제가 처음봤으니까 신상인걸로 ㅋㅋㅋㅋ

가격은 1000원정도였어요!

 

 

kfc스타일의 꼬수운 비스킷을 만드는

비스킷믹스이고 준비물이 엄청 단순해요.

믹스 1봉지 + 물

대박

너무좋음

계란도 필요없고

우유도 필요없어요.

사랑해 노브랜드 ㅋㅋㅋ

 

이런 믹스제품들을 만들때에는

물양이 중요한데요,

여기서 물은 72ml만 사용하라 하는데

일반집에서는 사실 그거 맞추기 어려움..

저는 ml수가 적힌 그릇이 하나 있어요

이게 200ml짜리라서 여기에서 반보다

조금 못한 물양을 맞춰서 넣었어요.

물은 진짜 양이 너무 많아도 또는 적어도

실패할 수 있으니까 제발 물 맞추세요!!

 

신기한게 가루만 부었는데도

꼬수운 버터향이 가득해요~!

그냥 가루만 있는데도 막 퍼먹고싶음ㅋㅋㅋㅋ

이 가루 위에다가 아까 계량해 놓은

물을 그냥 넣고 반죽하면 되는데요,

 

 

반죽믹스를 할 때에는 절대

막 찰지게 우리 칼국수 하듯이 하지말고!!

슬쩍 슬쩍 그치만 동작은 크게?

그러니까 치대지 말고, 적당하게

섞어준다는 느낌으로 하면 되요.

갖고 논다고 치대지 말기!!!

 

넹 갑자기 완성이 됨

저는 가스오븐에 구웠는데요,

가스오븐의 경우 불이 세기도 하니까

아랫불, 윗불 잘 조절해서 하시길!!

저는 이렇게 다섯조각정도 나왔어요.

한개당 크기는 제 주먹보다 작아요.

 

에어프라이어기 사용해도 되는데

반죽상태에서는 에어프라이어에는

겹칠 수 가 없잖아요.

그래서 가스오븐에 넣고 구워요

 

아니면 굽다가 어느정도 겉이 말랐다면

에어프라이어에 다시 넣으면

속까지 충분하게 익힐 수 있다는 꿀팁!

물론 좀 귀찮음....

 

 

노릇하게 아주 잘 구워졌어요.

천원한장으로 비스킷이 이렇게!! ㅋㅋㅋ

근데 여러분 이거는 꼭!!!

무조건!!! 쨈이랑 드세요!!!

달달한 쨈을 올려먹야 존맛임.

 

그냥 먹으면 단맛은 거의 없고

짠맛에다가 고소한 맛이예요.

진짜 내 입맛에 너무 잘 맞았어요 ㅋㅋㅋ

 

나중에 또 이마트 가면 몇개 사놓을라구요.

제가 집에서 그냥 만드는 것보다

훠얼~~!씬 맛있어요!

진짜 쉬우니까 꼭 한번 만들어보세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