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food

장지역 가든파이브 애슐리퀸즈 역시 주말엔 웨이팅

by jungboup 2024. 3. 20.
728x90

장지역 가든파이브 애슐리퀸즈 역시 주말엔 웨이팅

 

 

친구와 자주 가는 애슐리퀸즈

주로 장지역에 있는 가든파이브 애슐리를 갑니다!

주말인지라 사람이 정말 어마무시!

게다가 이날따라 날씨가 넘넘 좋고 따뜻해서

봄나들이 겸 해서 아기있는 가족들이

엄~~청 많아서 웨이팅 1시간 정도 한듯해요 

 

들어오자마자 스파게티 일단 먹어주구요,

감자튀김도 나름 맛있었음!!

 

 

아 이건 김말이인데,

안먹었어요 ㅋㅋ

안먹은걸 왜 찍은걸까 ...ㅋㅋㅋ

 

 

 

일단 저의 애슐리 첫 접시는

그래도 양심상 샐러드 깔아주고 갑니다 ㅋㅋㅋ

생각보다 샐러드 좋아하는 사람인지라

싱싱한 야채 먹을일 있으면 꼮 먹어줘요!

그리고 저 튀긴 오징어가 너무 제스타일!!

양념이 약간 케이준??그런 느낌인데

아주 짭짤해서 물멕히지만

그래서 너무 제스타일 ㅎㅎ

크림스파게티도 여전히 맛나구요

아스파라거스는 데코를 위해 가져왔는데

역시 시러..

 

 

제가 제일 좋아하는 패션후르츠랑 냉동리치 ~

그리고 치즈마카로니는 친구가 먹는거

보고 맛있어 보여서 가져왔는데,

너무 많이 담지 마세요 

느끼함..ㅋㅋㅋ

그리고 저 스파게티는 약간 매콤한데,

면보다 양송이가 더 맛있어서

양송이만 더 먹었네요 ㅎㅎ

 

 

 

언제부턴가 들어온 애슐리의 초밥라인

초밥라인은 무난해서 그런지

생각보다 양이 금방금방 빠지는듯!

묵은지 초밥도 너무 좋아해요!

느끼한거 먹어주고 마무리하면 좋음!

 

 

애슐리 딸기축제라서 딸기가 가득해요!

그냥 생 딸기도 있었는데,

생각보다 달아서 좋았구요

디저트류는 늘 그냥.. 그런 ㅋㅋㅋ

 

 

 

훈제연어와 디저트류를 같이 먹는 패기.

냉동후르츠랑 냉동리치는 꼭 사야지..ㅋㅋㅋ

맨 밑에 모카크림이 들어있는 초코케익이

가장 맛있었어요!

그리고 애슐리는 클램차우더스프는 꼭 먹구!

의외로 커피 맛집임.

진심.

애슐리 커피 원두 진짜 맛나서

1잔 딱 마시면 꼬숩고 묵직해서 좋아해요 

사다놓고 싶음 원두 ㅋㅋㅋ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