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cosmetics

제이준 럭키박스,럭키마스크팩 7종 대박좋아ㅎㅎ

by jungboup 2017. 11. 11.
728x90

마스크팩 하면 제이준 마스크팩!

제이준 마스크팩을 한번 써보니 진짜

보습력이 좋다는 걸 알게 된 1인인데요,

이번에 베스트 마스크팩 7종이 모두 담긴

" 제이준 더 럭키박스" 가 나왔다고 해서

제가 품평기회를 받게 되었지요~

 

 

 

신청하시는 분이 많으셔서 제가 될까 걱정했는데

저녁에 도착해서 진짜 행복....♡♡♡

 

 

 

박스에 홀로그램? ~!!!!

박스부터가 넘넘 고급지고 이쁘잖아요~!

역시 고급진 제이준 럭키박스 마스크팩!

총 7종의 각기 다른 마스크팩이 들어있어요

종류별로 사용해볼 수 있어서 넘나 좋지요~

이중에서 가장 나랑 잘 맞는 제품을 나중에 구매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제이준 더 럭키박스 마스크팩에 들어 있는 7종은 무엇이 있을까요~

 

블랙 물광 마스크

베이비 퓨어 샤이닝 마스크

콜라겐 스킨핏 마스크

로즈블로썸 마스크

골드스노우 블랙마스크

멀티비타 톤업 마스크

퍼플 프레그런스 마스크

 

진짜 정말 다 써보고 싶었던 것들..!!

 

 

 

하나씩 찍어봤어요

좀 흔들렸네요 ㅜㅜ

화이트닝에 좋은 멀티 비타 톤업마스크랑

천연 꽃 추추물이 들어서 영양공급과 미백까지 가능한

제이준 퍼플 프레그런스 마스크팩!

 

 

 

 

왼쪽은 장미꽃수가 들어 있는 로즈블로썸 마스크팩인데

은은한 로즈향이 기분까지 좋게 만들어준다고 해요~

오른쪽은 진짜 금성분이!! 들어있는 골드스노우 블랙마스크!!!

 

 

 

요 세가지는 추가로 에센스까지 같이 붙어있는 제품이라

같이 찍어봤는데요

마스크팩을 끝내고 나서

동봉된 에센스까지 추가적으로 발라주면

진짜 그 담날은 화장이 엄~청 잘 먹고

피부에 수분이랑 영양감이 꽉 들어찬다죠!!!!

 

 

 

기분좋은 떼샷!!

마스크팩은 많으면 많을수록 좋다니까요~

거기다가 다 다른 종류라서

그때 그때 피부상태에 따라 다른 제품을 쓸 수 있지요 ㅎㅎ

 

 

 

제이준 더 럭키박스 마스크팩 중에서 가장 해보고 싶었던 것은

바로 골드 스노우 블랙 마스크!!

 

 

 

진짜 순금성분이 들어 있어서

외부로부터 자극받은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키면서

수분이랑 영양을 넣어주는 마스크팩이라고 해요~

골드라니~ 두근두근!!

 

 

 

오오오오오~

뜯어보니 위에 아래 두개로 나뉘어져 있는

진짜 골드성분이 들어있는 마스크팩이 들어 있어요~!

골드 컬러가 번쩎번쩍!!!ㅎㅎㅎ

 

 

 

두개로 나뉘어져서 붙이기가 훨 편했어요

팩의 두께는 약간 도톰한데요

첨엔 왜이렇게 도톰하지 라는 생각을 했는데

와 이유가 있더라구요~

 

 

 

겉부분은 조금씩 마르기 시작하는데

팩이 도톰해서 안쪽에는 거의 마르지가 않아요~

저는 한 30분정도를 있었는데도

안쪽에는 아직도 촉촉하게 에센스가 남아 있었어요

 

팩을 떼어낸 뒤 남은 에센스를 톡톡톡 두드려서 흡수시켜 주었는데

와 정말 피부가 신세계!!

너무 촉촉하면서도 쫀쫀해져서

내 피부 맞나 하고 계속 만지게 되더라구요~

역시 골드성분인건가....!!

어제 팩을 하고 잤는데

오늘 이렇게 오후까지도 피붓결이 맨들맨들해져서

넘나 기분이 좋네요 ㅎㅎ

 

담주에 친척결혼식이 있으니

그때까지 꾸준히 제이준 마스크팩으로

엄마랑 같이 피부관리 할거예요!!

 

제이준 럭키박스 마스크팩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홈페이지 주소 남길게요~!!

 

제이준 럭키박스 마스크팩 구경 ->

 

 

* 이 포스팅은 제이준코스메틱으로부터 무상으로 지원받은 후

직접 사용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