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cosmetics

더페이스샵 에어코튼 메이크업 베이스(민트그린)

by jungboup 2017. 12. 31.
728x90

평소 볼쪽에 약간의 홍조끼가 있는 저는

그 부분만 가끔 컨실러를 덧바르곤 하는데요,

아무래도 가볍게 보정하려면

메이크업베이스가 필요한 것 같아서

더페이스샵 세일 기간 때 구매해봤어요~

 

 

 

더페이스샵 에어코튼 메이크업베이스 민트

가격은 4000원이고

용량은 40g 입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너무 놀랐어요~

심지어 화해어플 뷰티어워드에서 1위도 했다는!!

오오~

일단 가격거품을 빼서 좋고

홍조기를 적당히 가려준다 해서 너무 좋은 제품!!

 

 

 

 

피부 미백에도 좋고

게다가 자외선차단효과도 함께 있어서

아침에 바쁘신 분들은

그냥 이거 하나로 자외선차단까지 가능하니

참 똑똑하게 만들어진 제품같아요~

 

물론 저는 노화방지를 위해서

선크림은 무조건 바르는 사람입니다ㅎㅎㅎ

 

 

 

초록색 메이크업베이스하면

예전에 고등학교때 많이 발랐었는데 ㅎㅎ

성인이 되고 나서는 그닥 찾지 않았거든요~

근데 최근들어 홍조기가 올라오기도 하고

좀 더 가볍게 커버를 하고 싶어서

정말 오랜만에 산 것 같네요

 

 

 

아주 묽은 타입의 민트색 메베!!

로션처럼 묽은 타입이라서

바르기가 쉬워요

 

 

 

 

수분베이스라 그런지 촉촉하더라구요

마치 초록물같은 ㅎㅎㅎ

 

 

 

이렇게 피부톤 보정이 되어가기 시작합니다~

딱 봐도 묽어 보이죠?

그래서 얇게 바를 수 있는 것 같아요

붉은기가 심한 부분에는 한번 더 덧발라도

화장이 무거워지지 않더라구요

 

 

 

비교!

위에는 메베 바르기전의 그냥 손이구요

아래는 메베 바른 후의 모습입니다!

 

 

 

이렇게 전체적으로 우윳빛으로 톤보정이 되었어요~

전후를 보여드리기 위해서 많이 보여드린 것은 있는데

실제 얼굴에 바를 때에는 이것보다는

양을 더 적절하게 나눠서 발라요

그래야 티가 안나니까!!

너무 많이 바르면 얼굴만 동동~ 뜨는

사태가 나타날 수 있으므로 주의!!

 

가격도 저렴하고

발림성은 부드러우면서

바르고 나면 가벼운 느낌이라

나중에 다시 또 구매할 예정입니다!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