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cosmetics

미샤 슈퍼아쿠아 울트라에멀젼 겨울에 좋은 로션!

by jungboup 2018. 1. 6.
728x90

미샤 슈퍼아쿠아 울트라에멀젼 겨울에 좋은 로션!

 

 

지난 가을부터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는

제 기초 로션 리뷰예요!

 

미샤 슈퍼아쿠아

울트라 워터풀 컨트롤 에멀젼

가격 : 17800원

용량 : 130ml

 

출시된지 꽤 오래된 라인인데요,

인기가 많아서 늘 베스트에 오르는 제품이라고 해요.

이름처럼 정말 워터풀하게 수분력이 좋아서

겨울에 참 쓰기 좋은 제품이예요.

그래서 저는 두번째 사용하고 있지요~

 

 

 

병은 유리병재질이구요.

파란색의 패키지가 참 맘에 들어요.

제가 좋아하는 컬러 ㅎㅎ

 

 

 

저는 건성피부라서 촉촉한걸 좋아하긴 하는데

사실 로션단계에선느 그다지 무겁지 않은걸 선호해요.

로션제형이 무거우면

그다음단계인 크림이 흡수가 잘 안되기도 하더라구요.

 

어쨌든 이 미샤의 슈퍼아쿠아 울트라 에멀젼의 경우

발림성도 좋고 흡수도 빨라요.

그리고 향도 순해서 거부감이 없어요.

 

 

 

그리고 좋아하는 펌핑타입!!

가끔 로션들 중에서 이렇게 펌핑이 없는 게 있는데

그럼 맨날 두드려서 써야해서..ㅜㅜ

쓰기 넘 불편한데 이건 펌핑형이라 참 좋아요

끝까지 다 깔끔하게 쓸 수 있어요!

 

 

 

흘러내리는 타입은 아니고

그냥 무난한 기본적인 로션제형이랄까요

 

 

 

 

아니다 로션보다는 조금 더 묽은 제형?

그래서 바르기는 쉬워요 잘 퍼지니까

 

 

 

 

저는 무난무난하게 잘 맞은 제품같아요.

너무 건조하지도 않고

수분을 딱 잡아줘서 여름에는 크림단계가

필요없기도 하더라구요.

암튼 점수로 치면 85점!!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