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food

야탑역 뉴코아 맛집 아시아문 꿔바로운 맛있옹

by jungboup 2018. 11. 23.
728x90

 

오늘의 포스팅은

아주아주아주아주아주~ 늦은 포스팅;;;

지난 여름에 먹은걸

지금 쓰고 있어요.. ㅜㅜ

안쓸까 하다가 사진찍은 것이 넘 아까워서

뒤늦은 아시아문 후기 남기려구요

 

 

 

 

야탑역 바로 앞에 있는 뉴코아백화점의

7층? 그 푸드층에 있는 아시아문 이예요.

아시아문에서는 아시아의 여러 음식들을

다양하게 먹어볼 수 있는 곳이예요

쌀국수도 괜찮고 다른 음식도 좋아서

자주 가는 식당 중 하나!

 

 

 

 

이건 여름에만 한정 판매하던 냉우동!

이거 진짜 맛나요 ㅎㅎ

시원하면서도 살엄음 동동에

새콤달콤국물이 막 땅기는 맛!

물론.. 지금은 아마 못드실거예요 ㅜㅠ 겨울이라

 

아마 겨울에는 겨울한정메뉴가 있을거예요.

아직 이번 가을겨울에는 다녀오지 못했네요~

 

 

 

 

이건 기본 쌀국수예요.

여기에 해선장이랑 그 매콤한 소스

그 이름은 모르는 그거 소스를 ㅋㅋㅋ

같이 넣어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이건 기본 볶음밥인데요

이것도 고슬고슬하니

볶음밥도 평타쳐서 좋아요.

가격대비 좋은 곳!

 

저는 이날 엄마랑 아빠랑 셋이서

갔다가 먹은 거였는데

엄마는 쌀국수가 별로라 하시고

아빠는 만족!

 

 

 

 

이때 아마 제가 세트를 시켰을거예요.

그래서 메뉴가 4개예요.

볶음밥, 쌀국수,냉우동,꿔바로우!

 

 

 

 

꿔바로우!!!!

찹쌀탕수육 넘넘 좋음

일반 중국집탕수육에서는 없는

쫀득함이 좋아요!

밑에 깔린 숙주랑 소스랑

듬뿍 묻혀서 먹으면 더 맛나요!

 

 

 

 

요고 먹고 싶어서 조만간

또 다녀와야 겠네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