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food

야탑역 치킨집 - 두리아치킨

by jungboup 2018. 11. 28.
728x90

친구랑 야탑역 치킨집을 찾아서 돌아다니다가

두리아치킨을 찾았어요

 

 

일단 생맥 오백 두개 시키공~

 

 

 

두리아치킨은 바베큐치킨이 주 메뉴인듯하네요

근데 저랑 제 친구는 바베큐보다는

후라이드타입!

 

 

 

 

물론 두리아치킨에는 후라이드타입도 있어요

마늘간장맛도 먹고 싶었지만

그래도 일단 기본인 오리지널로 시켰어요

역시 취킨은 양념 반 후라이드 반이징!

 

 

 

 

두리아치킨의 후라이드는

튀김옷이 약간은 두꺼운편이랄까

아니 그렇게 두껍지는 않은데

모양을 보니까 반죽이 흐르는편인가 싶어요

 

 

 

 

두명이서 맛있게 먹기 좋은 양이예요

 

참! 여기는 제가 미처 가게 내부를 찍지는 못했는데

1층과 2층으로 나뉘어져 있고

저희는 2층에서 먹었어요.

사람들이 꽤 많이 오는 곳이예요.

 

 

 

 

가게 내부는 조금은 옛날식의 느낌이라

막 뭔가 옛 분식집온 느낌이랄까 ㅎㅎ

 

 

 

 

보니까 야탑역 근처에서 일하시는

회사원분들이 끝나고 많이 오는 곳이더라구요.

 

친구나 동료랑 일 끝나고

맥주 한잔 마시러 오기 좋아요

 

 

 

 

 

 

 

 

뭐 딱히 엄청 맛있거나 맛없지도 않고

대체적으로 괜찮았던 편이예요

 

아 치킨 또 먹고싶다...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