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cosmetics

올리브영 레브론립스틱 - 러브댓핑크/와인위드에브리팅

by jungboup 2019. 7. 7.
728x90

지난번 올리브영에서 레브론 1+1 세일할때

구입해본 레브론립스틱이예요

이름은 참 많이 들어본 레브론이지만

사실 처음 써보는 제품이예요.

 

제품을 보니 안쪽에 이렇게

립과 아이섀도도우 브러시가

미니사이즈로 들어있더라구요~ㅎㅎ

귀엽 ㅎㅎ

그치마 난 안써.. 미안 ㅜㅜ

 

 

제가 산 컬러는

와인위드에브리팅 + 러브댓핑크 컬러예요.

둘다 약간 쿨톤쪽에 해당되는데요.

저는 피부톤은 웜톤인데

이상하게 자꾸 끌리는 건 쿨톤이라

그냥저냥 다 바릅니다 ㅋㅋ

사실 톤이 뭔상관이래요 내가 좋으면 그만이쥐 ㅇㅇ

 

요게 레브론 와인위드에브리팅 컬러예요.

딱 보면 갈색톤이 나지만

실제로는 조금 더 와인컬러가 납니당

 

일단 발림성 짱!!!

촉촉하면서도 발색 잘나오고

붕 뜨는 거 없이 밀착되서

각질 조금 있어도 차분해지면서 발리더라구요.

 

색상은 조금 더 쿨톤이라고 보시면 되고

완전 고혹적인 컬러인데

막상 입술에 올리면

부담스럽지 않게 차분한 이미지를 만들어줘요!

 

확실히 여름보다는 가을,겨울에 어울릴 컬러이지만

저는 그냥 잡히는데로 바릅니당 ㅋㅋㅋㅋ

 

이거는 러브댓핑크 컬러인데

....

색보정을 못하겠어여.. 후..

암튼 딱 봐도 핑크컬러인데

왜이렇게 나왔냐 진짜;;

 

 

확실히 레브론은

립스틱제품의 표본이라고 할 정도로

립스틱 특유의 약간 텁텁한 느낌이나

촉촉함을 잘 표현하는 제품인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쓱쓱 바르기가 편해서

틴트보다는 립스틱을 더 좋아하는 편인데

확실히 끝까지 잘 쓸 제품이예요~

 

단점이라고 하면

너무 투박한 케이스랄까;;;

누가봐도 옛날느낌이 좀 나요.

 

그리고 돌려서 올릴때 좀 무겁게 돌려져서

뭔가 빨리빨리를 좋아하는 사람은

좀 싫을 것같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ㅎㅎ

 

착색은 거의 없는편인 것 같아요.

암튼 자주 바르는 편인데

여름에도 좋고 겨울에는 쓰기 더 좋은 제품이예요!

올리브영에 더 많은 컬러들이 들어왔으면 좋겠어요~

레브론 슈퍼 러스트러스 립스틱 4.2g, 525 와인 위드 에브리띵, 1개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