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food

서현역 맛집 도쿄스테이크 가성비좋은 식당!

by jungboup 2021. 6. 28.
728x90

서현역 맛집 도쿄스테이크 가성비좋은 식당!

 

 

친구와 자주 서현역에서 만나는데

서현역은 진짜 가게들이 많이 생기고 또

많이 없어지고 그러는것같아요.

 

도쿄스테이크 서현점은 전에는 

못봤던 것 같은데 새로 생긴건가??

일단 가격적인 부분이 좋아요.

대부분이 다 만원대이고 만원 이하의 

음식들이 많아서 근처에서 일하시는

분들은 혼자서도 먹기 좋더라구요.

 

 

저랑 친구는 2인 세트로 먹어썽요.

스테이크랑 파스타선택1 하고

샐러드도 나오구요

저희는 와카스 파스타로 했어요.

와사비+크림? 그런거예요!

 

단품들이 다 괜찮은것같아요.

 

전체적으로 가게 내부가 그리 넓지가 않아요.

그리고 테이블 자체가 좀 작아서

세트로 시켰더니 음식놓을 자리가

부족하더라구요 .ㅜ

다 좋은데 그거 하나 아쉬움 ㅜ

 

 

도쿄스테이크의 스테이크 나왔어요.

양도 괜찮고 부드럽기도 괜찮았구요.

숙주 올리고, 와사비 올려서 먹으면

느끼함 없이 깔끔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샐러드에는 새우튀김이 통으로 올라가

있어서 심심하지 않게 먹었어요.

구성이 좋았던 것 같아요!

 

그리고 이거! 아 와사비크림파스타인데

와사비가 생와사비인듯해요.

크림이 느끼한데 와사비가 딱 매운맛을

잡아줘서 진짜 맛있었어요!

나중에 집에서 해먹어도 좋을것같아요

 

도쿄스테이크 서현점은 혼밥하기

딱 좋은 식당같아요.

나중에 서현에 갈때 혼자 먹어도

전혀 어색하지 않고 좋을듯!

나중에 또 가봐야겠어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