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food

윙잇 랠리 곤약김밥 후기-! 저탄고지 할때, 다이어트 할때!

by jungboup 2022. 5. 4.
728x90

윙잇 곤약김밥 후기-! 저탄고지 할때, 다이어트 할때!

 

 

티비에서 천우희가 광고하는 윙잇!

편식을 위한?

암튼 새로나온 어플인데 광고보고 깔아봤어요!

윙잇은 전반적으로 미리 조리된 음식들

아! 밀키트! 다양한 종류의

밀키트가 정말 많은데

이번에 저는 그 중에서 저탄고지 다이어트..

는 아니지만 암튼 다이어트를 위해서

곤약김밥을 한번 사봤어요!

 

11시 45분 곤약김밥

종류는 계란지단김밥하고 청양고추김밥이 있어서

각각 2개씩 사봤구요

칼로리는 계란김밥은 356kcal이고

청양고추는 300이 채 안되요.

 

 

일단 김밥한줄인데도 밥이 다 안들어가서

칼로리가 매우 착해요.

그리고 무려 단백질이 20g임!!!

이정도 단백질 채우기 은근 힘든데

김밥한줄로 이렇게 채운다니..!

탄수화물보다 단백질이 2배예요

너무 좋다..!

가격은 이게 3800원이었나??

암튼 그정도였어요~

728x90

 

곤약쌀김밥이지만

쌀도 어느정도 들어있고 계란지단이 실해요

 

윙잇 곤약김밥 먹는법은 간단해요

그냥 냉동실에서 꺼내서

전자렌지에 한 2분~2분30초 정도만

딱 데운 후에 한 10분정도는

식혀두는 것이 좋아요.

원래 김밥은 너무 뜨거우면 맛없~

꼭!!! 식혀서 드세요!

 

 

김밥한줄에 한 12개 정도의 양이 

들어있어요!

보면은 지단이랑, 묵은지 씻은게 잘 섞여서

들어가 있는게 보이는데요!

확실히 맛이 괜찮아요~

물론 진짜 김밥처럼 밥알이 느껴지는 건 아니지만

충분히 맛있는 김밥이예요!

 

진심 한줄먹고 나면 배가 불러서

딴거 더 안먹어도 좋았어요!

이걸로 두끼만 세끼를 먹어도

1200이 안됨!!

물론 그러면 너무 질리겠죠 ㅋㅋ

 

아 제가 땡초김밥은 안찍었는데

저는 먹어봤는데 이건 좀 비추..

왜냐면 그 씹는맛이 잘 안느껴지고

저는 맵찔이라서 너무 매웠어요 ㅜㅜ

그치만 다이어트 중에 매운거를

못먹어서 힘들어하는 분들이라면

좋아하실 맛이라고 생각해요~

저는 씁하 하면서 먹음 ㅋㅋ

 

곤약김밥은 처음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먹기도 쉽고

곤약같은 느낌도 덜 들어서

이거를 직장에 도시락으로

들고가도 좋겠다는 생각도 했어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