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food

강남역 카페 - 카페 더 나인 스퀘어 혼자 있기 좋은곳

by jungboup 2021. 12. 11.
728x90

강남역 카페 - 카페 더 나인 스퀘어 혼자 있기 좋은곳

 

 

강남역에 갈일이 있어서 갔다가

잠깐 너무 목도 마르고 한숨쉬어갈라고

강남역 카페 찾다가 들린곳이예요!

카페 더 나인 스퀘어

위치는 아래에!

 

지하철 출구 근처에 있어서

찾아가기도 쉬운 곳 같아요.

 

 

가격은 그냥 무난무난!

2층까지 있어서 저는 바로 2층갔는데

2층이 훨씬 자리도 더 넓고

특히 여기는 혼자 공부하는 분들이나

잠깐 일하시는 분들도 많으셔서

그리고 뭔가 전반적으로 카페가 조용-했어요.

 

그래서 혼자 장시간 있기에도 좋고

회의할 수 있는 공간이나

따로 칸막이로 된 부분도 있어서

편하게 쉬다갈 수 있는 곳 같아요.

 

 

저는 그냥 아메리카노 먹을까 하다가

메뉴를 보니 씨솔트라떼가 있길래

오우!나 이런 특이한 거 너무 져아..

씨솔트라떼는 6000원이구요!

 

일단 양이 많아서 좋았어요.

그리고 위에 아이스크림도 올라가 있구요!

일단 맛은

728x90

 

맛있어요

그 아이스크림이 약간 짭짤한맛이

나서 이걸 섞어주면 씨솔트라떼가 되는데

사실 약간은 느끼하긴 해서

한잔 다 마시지는 못했어요.

근데 그 짭짤한 맛이 단맛을 더 높여줘서

먹으면서 이야.. 살찌겠다.

하는 생각이 저절로 듭니다 ㅋㅋㅋ

 

카페 더 나인 스퀘어는 일단 매장이 넓고

강남역 근처에 있어서 약속잡기도 좋고

메뉴도 클로플도 있고 젤라또도 있어서

진짜 다양하게 먹어볼 수 있는 것 같아요!

담에 또 가야쥥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