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food

서현역 맛집 - 25시 병천순대국 / 아티제

by jungboup 2021. 10. 4.
728x90

서현역 맛집 - 25시 병천순대국 / 아티제

 

 

친구랑 순대국밥이 먹고 싶어서 갔던

서현역 25시 병천순대국

사실 원래는 다른 곳을 가려고 했어요.

근데 하필 문이 닫혀서 어쩔 수 없이

가까운 순대국 검색하다가 얻어걸린

병천순대국집입니다.

근데 사실 서현역에 순대국밥집 검색하면

진짜 엄청 나와요.

다들 순대국만 먹고 사세여...?

위치는 아래!

 

이때 시간이 어정쩡한 시간이라

사람들이 거의 없었어요.

그래서 테이블에도 딱 저희랑 다른 분 한명

이렇게밖에 없었어요.

병천순대국 위치는 골목안쪽에 있어요.

 

728x90

저는 기본 순대국으로 시켰어요.

얼큰한 맛은 나중에 양념 요청해서

후반부에 넣으면 딱 좋음!!

첨부터 빨간거 먹으면 매울까봐요~

건더기 진짜 실해요!

 

저는 첨부터 순대국에 새우젓으로

간을 다 해서 먹는타입이고

친구는 한번씩 얹어서 먹는 타입

국물도 진하고 맛있는데

양념장 넣으면 더 얼큰해지고

속이 풀리는 느낌!

너무 맛있었어요 ㅜㅜ

 

 

그리고 후식으로 먹으려고

아아랑 아티제 케익들

아티제 커피가 은근 맛있어요

시큼한 맛은 아주 약간있고

신선해서 맛있더라구요.

 

 

위에는 기본 초코케익이고

아래쪽이 쉬폰케익이었는데요.

저는 저 퐁신퐁신하고 쫀득거리는 

느낌의 쉬폰케익이 진짜 원픽이었어요!

너무 맛있었음!!!

아티제가 은근 케익이 맛나네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