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정보>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일정 기대되네요

by jungboup 2023. 9. 10.
728x90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일정 기대되네요

 

이미지출처 - 자라섬재즈 페스티벌 홈페이지

 

이제 코시국도 어느정도 끝이 보이기 시작하네요. 물론 요즘 다시 유행하고 있지만 그래도 다양한 행사나 공연은 큰 무리 없이 진행되고 있어서 다행입니다. 아직은 살짝 덥지만 이제 가을이 되면 조금 더 분위기 있고 감성을 건드리는 음악들이 듣고 싶은데요, 그 중에서도 제가 기대하고 있는 것이 바로 재즈음악! 그리고 이 재즈음악을 낭만적인 곳에서 즐길 수 있다고 하는데요, 바로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입니다.

 

이미지출처 - 자라섬재즈 페스티벌 홈페이지

 

올해는 제 20회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이 열리게 된다고 해요. 가평에 있는 곳인 자라섬은 예전에는 물에 잠겨서 쓸모없다고 여겨졌지만, 이 섬에서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이 열리게 되면서 이제는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음악문화축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728x90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은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진행하게 되며 2023년 10월 7일부터 ~ 10월 9일까지 3일동안 진행합니다. 미리 예매를 하시면 더욱 저렴한데요, 1일권은 8만원이며 3일권을 구매하시면 18만원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미리 예매하지 못하신 분들도 현장에서 표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게다가 아주 특이한 점은 반려견 동반좌석이 마련되어 있다는 점이예요! 최근들어 반려견과 함께 여행하시는 분들을 많아지면서 이렇게 반려견과 함께 재즈를 즐길 수 있으니 너무 좋은 일 같아요. 다만 반려견 동반좌석의 경우 일일 120석에 한정되어 있다고 하니, 반려견과 함께 가시는 분들은 미리 예매를 하셔야 겠어요.

현재 홈페이지에 마련된 프로그램은
- 2023 캐나다 포커스
- 2023 자라섬재즈 x 도널드 로버트슨
- 2023 자라섬비욘드 <새로>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올 해 자라섬재즈 패스티벌의 13번째 주빈국은 캐나다이며, 캐나다의 재즈스타일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찾아온다고 하니 너무 기대됩니다. 

또한 도널드 로버트슨은 일러스트레이터 이자 팝아트 디자이너로 캐나다 출신으로, 올해의 포스터를 그린 아티스트입니다. 

마지막으로 자라섬비욘드는 자라섬재즈 페스티벌의 대표 공연으로 작년 2022년에는 전국민요를 모티브로 해서 국악과 재즈를 융합하여 <덩기두밥 프로젝트>를 선보였다고 하는데요, 올해는 또 어떤 새로운 재즈 음악을 선보이게 될지 궁금합니다.

 

The 20th Jarasum Jazz Festival / 7-9 OCT. 2023

제20회 자라섬재즈페스티벌 웹사이트

jarasumjazz.com

 

728x90
728x90

댓글